홈 > 먹튀검증 > 먹튀검증
먹튀검증

[검증요청] 헤네시스 hene-sys.com 검증요청 검증결과 토토먹튀 먹튀케이스 헤네시스검증 henesys검증

최고관리자 187 2291992

1539947629356.PNG

 

안녕하세요, "먹튀케이스" 입니다.

먹튀케이스에서 먹튀사이트로 단속되지않은 수많은 토토사이트 및 신규업체들 안전평점을 책정하기위해,

금일부터 신규사이트 ~ 메이저사이트들을 랜덤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.

먹튀케이스 사이트검증 기준은 서버보안 및 DB관리방법 운영기간을 기준으로 별점을 측정하며

먹튀케이스 이용 유저분들또한, 토토 신규사이트 토토먹튀 & 토토검증 자체평가를 부탁드립니다.

 

★ 헤네시스 사이트정보 ★ 

[ meal3nba.net ] 도메인 연결날짜 : 2018-10-05 Privacy Whois를 이용한 신상정보 비공개설정

IP Location은 104.24.126.80 ( Arizona - Phoenix - Cloudflare Inc. )를 이용 합니다.

★ 헤네시스 검증정보 ★  

PERFORMANCE 17/30 MOBILE 15/30 SEO 0/30 SECURITY 08/10

★ 헤네시스 숨겨진도메인 ★

 

187 Comments
바밤바 2018.11.15 09:57  
헤네시스 먹튀 없어욬ㅋ 누가자꾸먹튀한데 ㅋㅋㅋ 절대없어요
갓신사 2018.11.17 19:04  
여기 알아주는 먹튀사이트 임 ㅋㅋㅋㅋ
무쟁이 2018.11.17 19:06  
여기 5만원도 먹튀합니다 ㅋㅋㅋㅋ
조심하세요 ㅋㅋㅋㅋ
44992 2018.11.20 07:11  
믿고써라 메쟈사이트다 ㅎ
무잡이 2018.12.01 11:49  
먹튀아니에요 ~ 믿고사용해도됨 ㅎㅎ
2018.12.11 07:47  
헤네시스 자~알쓰고 있습니다 ^^
2018.12.24 02:01  
저도 자~~~~~~~~~ㅇ ㅏ 알 ~ 쓰고있습죠^^
2018.12.28 05:51  
꼭 규정모르고 얼레벌레 배팅하는 사람들이 먹튀당했다고 말함
k29 2019.01.07 05:38  
헤네시스 파워볼 ㅅㅅ
수아렛 2019.01.08 06:59  
믿고쓰는메이저사이트 ㅅㅅ
하나불고기 2019.01.14 02:13  
쓸만해유
바닐라하나만 2019.01.20 08:52  
헤네시스 진짜 믿고쓸만한곳이지 ㅅㅅ
역배의달인 2019.01.21 09:36  
헤네시스 파워볼도 있고 미겜 다양해서 좋음 ㅎㅎ
단폴아님안한다 2019.01.29 06:17  
결론적으로는 이벤트 많고 먹튀없는 사이트임 ㅅㅅ
아메리카노 2019.01.31 06:50  
잘쓰고있는데 사람인디 먹튀 없던디....우짠일이지
버츠 2019.02.03 04:07  
자주이용하는 놀이터 입니다 ㅎㅎ규정 잘지키고 하면 아무탈없고 이벤트도 자주해서 좋아욥ㅎㅎ
어휴 2019.02.04 06:45  
이쪽은 먹튀가 없던데요~?
꾸가꾸가 2019.02.09 06:32  
써보면 압니다 먹튀먹튀하는데 먹튀없뜸
루마인 2019.02.09 06:33  
근거도 없는자료가지고 먹튀네 마네 인성 ㅉㅉㅉ
헤헤헤 2019.07.01 23:38  
다 똑같은그림 똑같은내용 그냥 양빵이 신고하면 다받아주는거같은데 ㅋㅋㅋㅋㅋ
매이져사이트 죽이기쉽다~ 나는 환전 잘만 쳐 주더만 ㅋㅋㅋㅋㅋ
나시디 2019.08.05 14:23  
헤네시스가 왜 먹튀인지 모르겠네 지금도 아주잘쓰고 환전 잘받고있는데;;;내역이라도 공개해주쇼
boonn2 2019.09.02 01:56  
헤네시스 엄청 좋은 유명한사이트던데
혜성 2019.11.30 02:18  
ㅋㅋ헤네시스 오랫동안 사용해온 유저입니다 .헤네시스 먹튀절대없어요 지금도 잘운영중인데 ,,ㅋ환전잘만나옵니다
홍구 2019.12.07 13:43  
개 매이져사이트인데 ㅋㅋㅋㅋㅋ 고객센터 진짜 친절하고 환전도 빠름 ㅡㅡㅋ
정혀기 2020.02.18 02:31  
헤네시스 먹튀 ㄴㄴ
지은이 2020.02.19 02:23  
ㅋㅋ헤네스시는 보통 사이즈가 아니죠  , ,클라쓰잇습니닷ㅋ
이지금 2020.02.20 02:37  
헤네시스는 먹튀없죠 ㅋㅋ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!
지은이 2020.02.21 02:27  
헤네시스 먹튀 절대없쥬
소오미 2020.03.19 16:49  
먹튀 없이 깨끗하던데 .. 왜 그런 말이 나오지.. 이벤혜택도 많고 갠찮던데
리사 2020.12.16 23:55  
먹튀글 보면 죄다 양방쟁이들이 쓴내용밖엔 없네요!!  저도 꽃계열 쓰는 사람으로써 제발 정상배터분들까지 피해주지 마세요!!!
나무 2020.12.22 14:14  
여기 먹튀없는 좋은 사이트에용 다들 많이 쓰세요!!
유윙 2020.12.23 16:25  
먹튀없어요 ㅋㅋ 좋은 사이트입니다ㅠ
벚나무 2020.12.24 10:34  
한 3달 이용했는데 먹튀 전혀 없고 이벤트도 많던뎅 모지..
마이크 2020.12.24 23:18  
저는 먹튀 없었어요 ㅋㅋㅋㅋㅋ 2달하면서 500만원 넘게 환전 쳣어요!
빠끄 2020.12.25 13:31  
여기 환도 빠르고 너무 좋던데 왜 떳지 ㄷㄷ
먹튀 한번도 안당했는데
사도 2020.12.25 16:38  
허위사실 같은데요? 전혀 먹튀사실 없습니다
강동원 2020.12.26 10:03  
허위유포입니다 먹튀 1도없고 안전히 쓰고있는중 입니다
내시경 2020.12.26 10:05  
저도 위에분에 말씀에 동의합니다 이벤 좋도 환 잘나오고 안쓸 이유가 없는데
무사시 2020.12.26 22:08  
저도 동의해요 먹튀 없어요
차갑다 2020.12.27 10:28  
이 많은 사람들이 증인임 글 내려주길 바람 여기 먹튀 없고 이만큼 많이쓰는 사이트
하지원 2020.12.29 21:05  
헤네시스 먹튀 없어요 오늘도 달달하게 수익봤는데 ㅋㅋ허위유포너무심하네
레오 2020.12.30 00:44  
헤네시스 먹튀없이 환전잘해줘요 ㅋㅋㅋ 오랫동안 쓰는 사용자에요
두렵다 2020.12.30 18:11  
메이플 생각나네.. 나도 한번 써볼까.. 다들 후기가 좋은데 저도 써보고 후기 남길게요! 일단 꽃 계열이라 메이저인건 확실하네요
정영훈 2020.12.30 18:14  
엥 헤네시스 먹튀 한적 없습니당 환전 너무 잘해서서 사용 잘하고있습니당
댓글얼굴 2020.12.30 19:19  
헤네시스 메이져다~~ 믿고 쓰셈~~ 환전 잘해줌!!
카스티 2020.12.30 22:58  
헤네시스 메이저 사이트에요! 믿고쓰세요
비빔밥 2020.12.31 10:03  
먹튀 없는 사이트 중 가장 좋은 사이트인데..
소불고기 01.01 10:34  
여기서 딴돈으로만 소불고기 3000인분은 사먹은듯 합니다 상한가 환전도 1분컷! 이벤 빵빵 너무 좋네요
하한가 01.02 10:17  
상한가 쳐도 축하드린다고 전화오고 먹튀없이 가장좋아요 여기가
구라좀그만 01.02 15:27  
이사이트 진짜 개꿀이에여 환전개빠르고 진짜 이벤트 빵빵해서 쓰기진짜 편해요
한잔해 01.03 08:58  
일단 도박항때 가장중요한 안전하면 이사이트인데 저는 소소하게 200환쳐서 오늘 술이나 한잔해야겜ㅅ어요
오늘밤주인공은나다 01.03 15:34  
여기 먹튀 없기로 유명하잖아ㅋㅋㅋㅋ 먹튀라고 올라오는거보면 다 양방쳐서 본전만 돌려준건데도 먹튀라고 해놨더랔ㅋㅋㅋ 양방충들 정신차려ㅋㅋㅋㅋ
꺼억 01.03 15:36  
어우 오늘도 500환치고 와서 개꿀~~이러고 있는데 헤네시스가 무슨 먹튀를 한다는거임ㅋㅋㅋㅋㅋ개웃겨
호로록 01.03 15:37  
헤네시스 개꿀임 여기 환충 진짜 칼같음 여기 같은데 또 없음 내 지인들도 여기 쓰는데 먹튀당한사람 없음ㅇㅇ
춥다 추워 01.04 20:07  
뭐래 헤네시스가 먹튀를 한다고? 우리 집 멍멍이가 제비돌기 한다!! 헤네시스 내가 진짜 애정하는 사이튼데 절대 먹튀 없음 먹튀 없고 이벤트는 있고 칼환충도 있음
두피마사지 01.05 15:52  
헤네시스 먹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다른사이트에서 견제할려고 하는것같은데 메이저여서 절대 먹튀 없어요
날씨가좋네 01.06 19:55  
위에분들말대로 다른가이트에서 견제하는걸로밖에 안보이는데 제가 사용해본결과 사고1도 없었음
눈온다 01.07 06:17  
먹튀판정 게시글은 아닌거같은데 쩃든 헤네시스 무사고로 잘이용중이에요
검증 01.07 19:49  
검증이 필오가 없는것 아닌가요? 물론 판정은 안났지만 안날거고 ㅎㅎ 저도 무사고로 잘 이용중
인디고 01.09 12:17  
정말 말이필요없는 사이트죠 헤네시스 이름만 들어도 푸근하니 넘 좋도라구요 환이 젤 빠른게 가장 좋더라구요
펩쉬 01.09 20:45  
ㄹㅇ 헤네시스 주황버섯 잡듯이 이용하던곳임 ㄹㅇ요즘 다시하고있는대
환 오지게 빠르고 배당좋더라
나랑드 01.11 18:40  
매일 3회씩 사용하고 매일 500이상 환친적도 있는데 아무 문제 없이 환 다해줌 그리고 다른곳보다 배당이 좋음
유재석 01.13 18:21  
매일매일 출첵하고 환전할때마다 축하전화와 보너스도 많이주고 너무 잘 사용중이고 안없어졌으면..ㅠㅜㅜ
엑소 01.15 19:38  
출첵이벤트가 너무 좋아거 매일매일 사용하게 됌 ㄷㄷㄷ 머리가좋더라구요 안전하니 괜찮 ㅎㅎ
분노 01.17 14:19  
여기 이렇게 다들 증인이 많은데 먹튀라고 하는이유는 무엇?ㅋㅋㅋㅋㅋ 다들 걱정하지말고 쓰세요 아무 문제 없어요
김연우 01.19 19:38  
여기만큼 좋은데도 못봤음 여기 환충개빠르고 메이져라 그런지 이벤트도 개꿀인데? 먹튀 없음 ㅋㅋㅋ 리얼 걍 까는건듯
떠나지마 01.20 16:48  
여기가 진짜 꿀 사이트인데 ㅋㅋ 여기 아님 어디 씀
백만송이 01.20 18:19  
제가 사이트 3개정도 쓰는데 그중단연최고!! 주력으로 쓰는데 문제 없이 잘 사용중입니당 ㅎㅎ
01.22 14:51  
먹튀 ㄴㄴ
플레티넘 01.22 15:19  
다들 이렇게 후기듀 남겨주시고 가족방 들어가보시면 규모도 크고 직접 사용해보시면 바로 진단 나오는데 ㅎㅎ
우산 01.23 12:50  
한번씩만 사용해봐요 진짜 좋아요
삼포 01.23 13:22  
보증업체로 진짜 안전하고 블랙도 거르고 일반회뤈만 받고 환전도 잘나오고 안전하고 이벤도 짱임
파산 01.24 14:30  
여기가 진짜 먹튀면 난 어디사영해
맥주 01.25 14:17  
먹튀 아닞미다 ㅋㅋ
ㅎㅇ 01.25 17:17  
먹튀 아니에요 확실히 조아요 주력임 ㄹㅇㅋㅋ
생축 01.25 20:00  
먹튀아닙니다 사용해보세ㅜ제발
오천원 01.26 18:47  
여기 환도 빠르고 너무 좋던데 왜 떳지 ㄷㄷ
먹튀 한번도 안당했는데 진짜 개안전란네 ㄷㄷ
습관 01.26 21:05  
매일 꾸준히 환 받는중입니다
나이사 01.26 21:18  
여기 좋아용!! 먹튀 아님 ㅠㅠㅍㅍ퓨ㅠㅠ
면주 01.27 19:14  
먹튀 아니에요 사용하셔도 되요
부산 01.28 13:20  
베당이 여기가 ㅈ젤 높던데?
소원 01.29 20:54  
사용하셔도 됩니다 좋아요
토마토 01.30 10:54  
오늘도 느바 여기에서 400환 쳣네여
배당이 좋아서 스포츠하기 너무 좋음
대령 01.31 12:56  
이만한 메이저 또 없지요 이래서 내가 2년쨰 여기만 사용중입니다
양그리 02.01 21:32  
여기가 진짜 베당도 높아 좋던데
암호 02.03 14:43  
이벤트도 많고 나만 여기 좋더냪
구백원 02.03 17:34  
3달 이용했는데 먹튀 전혀 없고 이벤트도 많던뎅 뭐지.. 다들 들오고싶어하는데
오담률 02.04 20:06  
여기 개좋음 진짜 환전이고 이벤트고 너무 좋아 개추천함
팔레트 02.05 10:33  
여기 이벤트 자주 해서 좋은데
02.05 10:33  
자기전에 항상 게임 하고 자주 환침
힐링 02.05 10:34  
항상 환 쳐줘서 계좌에 0 넘침
대학 02.05 22:11  
끼니 걱정은 없는듯
휴게소 02.05 22:11  
먹튀는 좀 아닌듯
수퍼비 02.05 22:12  
항상 잘 따고 갑니다
어디 02.06 18:23  
오늘도 잘 먹었어요 ~
노웁 02.06 18:24  
2면째 아무 이상 없음
02.06 18:25  
오늘도 환 쳤어연
구찌 02.06 20:32  
어제 300환쳐서 여자친구란테 구찌빽하나 사주고 점수 좀 땄네요 ㅅㅅㅅ
조물락 02.06 22:25  
오늘도 건승 치고 환도 쳤네요 ~
그루 02.06 22:32  
오늘도 성공 했네요 ^^
주사 02.06 22:35  
오늘도 환쳤어요 ~
이슬 02.07 09:33  
환전 총알 환전 인데 ㅋㅋ
02.07 09:34  
저 방금도 환 치고 옴
100 02.07 09:34  
저는 100이상 아니면 환 안치는데 100 환 치고옴
힝앙 02.07 22:40  
베당도 높아 좋던ㄷ 난
조명 02.08 22:25  
이벤트가 젤 좋아요
02.08 22:25  
스포츠 배당이 젤 꿀인듯
선물 02.08 22:26  
오늘도 잘 먹고 갑니다 77ㅓ억 ~
02.09 02:40  
환전 개빨라요 ㅋ
영통 02.09 02:41  
아무 문제 없습니다 ~~
이어폰 02.09 02:41  
항상 많이 따고 갑니다 ~
광땡 02.09 18:21  
연꽃계열로 알고있는데 여기 신규이벤이 좋아서 사용했다가 지금까지 사용중 입니다 핵안전
02.10 00:36  
여기만큼 안전한곳 없음
소울 02.10 00:37  
여기 엄청 좋아요 ~^^
다이 02.10 00:37  
사이트 자체가 깔끔하고 안전한듯
픽업 02.10 00:38  
핫소리글 올리지 말고 잘 따봐라 ㅋㅋ
누가 02.10 21:24  
허위 글 올리지마라 니들
연애 02.11 02:26  
제발 잘좀 따고 환전을 잘 쳐보세요 ㅋㅋ
3시 02.11 02:28  
여기 젤 안전합니다
02.11 02:28  
여기서 돈 개많이 땀
열시 02.11 18:12  
항상 배팅에 실패해도 챙겨주시는기 넘 많아서 손해볼일이 없어요 ㅎㅎ 안전고 하구요
02.12 14:38  
아는 지인도 여기 쓰던데 이벤트도 많고 개좋음
02.12 22:32  
어제도 환전 오늘도 환전 ㅋㅋ
오키 02.12 22:34  
오늘 가축으로 많이 땄어연
동해 02.12 22:35  
환전 진짜 젤 빠른데
연락 02.12 22:36  
여기 장담하는데 진짜 안전함
십마너ㄴ 02.12 23:34  
베당 개높아서 개짭짤
이별 02.13 16:04  
개좋ㅇ더ㄴ데 이벤트도 지리고
사랑아 02.13 19:24  
먹있을까봐 걱정하는대 그게없어서 진짜 너무좋더라 행복하다 이사이트를 알고있는게
잔나비 02.14 13:03  
다들 이리도 후기가 많은데 안믿는 학우없제? 다들 안전히 사용해라
음치 02.15 17:51  
먹튀 아니니 사용하셈
선명 02.16 19:14  
직접 사용해보고 말 좀 하세오 ㅋ케
지오디 02.18 19:13  
일단 내 주변 지인들 몇백씩 환쳐도 다 칼환전  먹튀를 안하니까 이력이 없어
02.18 20:56  
고액도 환전 개빨라요
츄정 02.19 16:16  
진짜 난 여기 말고 사용 안 함
니트 02.20 11:26  
계열사만 보고 믿고 사용해도 되는사이트중 하나임
된장찌개 02.21 10:09  
ㅋㅋㅋㅋㅋㅋ 와 나 어이가 없네 내가 여기서 환전해서 차만 2대를 샀는데
사랑 02.21 17:29  
여기서만 고액 환 몇번 쳤는데 먹튀 ㅋㅋ
예약 02.22 18:08  
베당도 높아서 너무 달던데 여기
코끼리줌마 02.22 19:02  
잘 쓰고있는데 먹없을거에요 그런 기미도 안보였음
02.23 16:12  
아는 지인도 다 여기 써요 개좋습니다
와이프 02.23 18:41  
지인이 추천해준곳인데 실친인데 설마 먹튀사이트를 소개시켜 줬늘까요 ㅎㅎ
날씨 02.24 19:02  
아는 지인도 다 여기 쓰던ㄷ ?
아저씨 02.24 19:30  
저도 지인추천으로 간신히 들어가서 잘 사용중엥요 ㅎㅎ
02.26 15:33  
사용하세요 젤 좋아요 여기
늦엇 02.27 13:02  
먹튀 아니에요 몉달간 사용 결과입니다
박근혜 02.27 14:53  
꽃계열로써 여기 진짜 안전하다고 자부할수있슴다 걱정말고들 쓰세요 저도 쓰는중이에요
비타민 02.28 14:53  
제 계좌에 이 사이트 덕분에 0이 8개가 됐어요 ㅎㅎㅎㅎㅎ
감스 03.02 12:10  
여기서 매일 사용해서 ㅋㅋ 개꿀 빠는중
콤보 03.04 10:52  
난 여기가 젤 좋은듯 환전도 본 사이트중 젤 빠름
가보자아 03.04 23:41  
자주 이용중이고요 환전 배당 이벤트 좋아요 거의 메이져 급이라고 보시면 되요
시간 03.05 14:24  
못해도환전 3분컷임
멀리 03.06 12:59  
베당도 높아서 개좋은데 문 소리지
딸기 03.08 19:36  
먹튀 안 하니 사용하세요
03.08 23:57  
여기가 난 젤 좋은듯 ㅇ
배에 03.09 19:54  
이만큼 배당 높고 좋은 사이트 첨 봄 ㅇㅇ
잠깐 03.10 16:38  
이벤트도 많고 환전도 3분컷이공
어묵 03.10 19:43  
ㅋㅋㅋㅋㅋㅋ 이렇레 후기 많은 사이트 첨봄 그만큼 메이저임
지방간 03.11 19:47  
먹튀 피해 사례있는것드 보면 다 내역도 없고 말로만 먹튀라고 ㅋㅋㅋㅋㅋ
내가 03.11 20:04  
여긴 절대 먹튀 안 해 메이저야
부모님 03.13 12:46  
ㅎㅎㅎㅎ 당연히 먹튀가 없지 검증완료가 당연한것
노인 03.14 17:37  
먹튀 안 하니 사용하셔도ㅠ됩니다 ㅋㅋ
03.15 10:10  
내가 아는데 먹튀 아닙니다
걷는 03.16 15:22  
알고 말해라 ㅋㅋ 무슨 먹튀고
결혼 03.17 15:30  
매이저보고 먹튀랰ㅋㅋㅋㅋ
입구 03.18 15:13  
니가 사용해봣녀 ? 먹튀라하네 ㅋㅋ 근거도없이
해안 03.19 10:21  
먹튀 아닙니다
효리 03.20 13:11  
베당도 높고 으벤트도 많고 좋더라구요
그리 03.21 16:43  
ㄹㅇ로 베당이 미쳤어요 사용하세요
03.22 22:35  
몇년간 사용결과 문제 없어요
기달 03.23 13:40  
먼 먹튀야 ㅋㅋㅋ 니들이 사용해봐아
후후 03.24 17:36  
먹 아니니 사용해보세요
전부 03.24 19:10  
베당 높고 좋습니다
민돌이 03.25 19:08  
ㅋㅋㅋㅋㅋㅋ 먹튀라는사람들 머가리에 든거없네
하아 03.25 20:20  
증거도 없이 먹튀란다 ㅋㅋ 웃기다
대전 03.26 10:49  
완전 메이저 핵 메이저 말이 필요엊ㅅ는사이트 한번만 사용해보면 답 나와요 이벤도 좋아서 손해볼일 거의없음
양말 03.26 17:17  
여기는 메이저입니다 먹튀 그런거 안 해요
바람 03.27 16:53  
꽃계열 이라 여기는 안전합니다
김치만두 03.28 09:55  
안전한게 다들 제일 중요시하는거 아닌가요 그럼 여기쓰면 답 나옴
용하 03.28 15:48  
먹 아닌데 먼 소리세요 ?
앚지 03.28 16:45  
몇달간 사용결과 문제 없음
거미 03.29 14:17  
내가 ㅇ여기서 환 친게 얼만데 먹튀래 ?
만나 03.29 14:48  
베당도 달달하니 사용하기 편합니다
베라 03.29 19:15  
배당좋고 안전하고 환 빠르면 끝난거아님?
언제 03.31 15:14  
사용해보세요 안전하니 좋아요 메이저사이트임
같은 04.01 11:41  
이벤트가 ㄹㅇ 개좋은데 여기는 꽁머니 개이득
유리 04.01 18:49  
검증완료 ㅅㅅㅅㅅ 내 이럴줄 알았지 먹튀 절대 아니라니까